교통환경

동북아경제의 허브, 송도프리미엄

다양한 세제지원 및 행정서비스등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

최적의 업무환경 및 비즈니스 시너지효과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GT헬스케어, 송도컨벤시아, 글로벌교육단지등과 연계효과로 효율성 높은 비즈니스 인프라

테크노파크의 완벽한 생활인프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홈플러스, 오네스타 신세계복합쇼핑몰(예정), 송도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예정)등 인접

성공의 속도를 높이는 교통네트워크

테크노파크역, 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GTX(예정), 제2,3 경인고속도로, 복합환승센트등 비즈니스 최적의 교통환경

송도AT센터 교통환경
송도 환승센터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95명, 2017년 3만82명으로 계속 늘고 있다. 료를 보면 송도 내 비 87%인데 대중교통은 매우 열악하다고 했다. 송도 내 대중교통 이용 비중은 16.5%(버스 13.9%, 철도 2.7%)이고, 송도에서 인천은 33.7%(버스 16.2%, 철도 17.5%), 송도에서 서울은 50.6%(버스 26.7%, 철도 23.9%)로 조사됐다. 204 (송도2동 한 투모로우시티 건물 앞에 있는 시외버스정류장이다. 정식 명칭은 특히, 송도에선 대중교통 통행시간의 경쟁력이 인천시 평균보다 낮았다. 대중교통 통행시간은 크게 대중교통 플까지 승차해 목적지까지 (환승시간 포함)으로 구성하는데, 모든 항목에서 송도의 통행시간은 인천 평균에 미달했다.이동하는 데 걸리는 접근시간, 플랫폼에서 대기하는 2010년 8,298명, 2011년 1만1,318명, 2012년 1만2,950명, 2013년 1만5,057명, 2014년 1만7,518명, 2015년 1만9,969명,대기시간, 플랫폼에서 U-복합환승센터 (U-transit center)이지만 실제로는 송도 환승센터로 통용된다. 올해 투모로우시티 내부로 입주향후 송도국제도시 거주자와 타 지역 방문욱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인천평균은 4.3분인데 송도는 평균 5분이 더 길었다. 차내시간은 인천평균 39.5분인데 송도는 이보다 13 ~ 35분 더 길었다. 전체적인 통행시간은 인천평균 55.7분인데 비해 송도는 이보다 17 ~ 41분 더 길었다. 송도 환승센터 이용객이 연평균 20% 가량 증가하는 추세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테크노파크역과 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GTX-B노선, 제2,3경인고속도로, 복합환승센터등 다양한 교통환경이용이 가능한 입지입니다.